경주퀸즈로타리클럽,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백미 기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7-16
< 제9·10대 회장 이·취임식 기념 회원들이 기부한 백미 20포 기탁 >

경주퀸즈로타리클럽에서 경주시청을 방문해 백미 20포를 기탁한 후 주낙영 경주시장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

국제로타리3630지구 경주퀸즈로타리클럽(회장 김은정)에서 15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백미’ 20포를 기탁했다.

경주퀸즈로타리클럽은 3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경주 내 로타리클럽 및 타지역 봉사단체와 합동해 김장봉사, 물품후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기부된 백미는 경주퀸즈로타리클럽 9대·10대 회장 이·취임식 기념으로 회원들이 기부한 것이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 위기가구의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은정 회장은 “여름철 무더위와 장마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돕고자 회원들과 뜻을 모으게 되었으며, 작은 나눔이지만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기탁의 뜻을 전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작은 나눔도 실천을 통해 의미가 생기고, 잘 쓰였을 때 그 의미가 배가 된다.”며, “어려운 시기에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나눔에 솔선수범하여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내내봉’ 자원봉사활동 공모전 시상식 개최
이전글
한국농업경영인 경주시연합회, 기후변화 대응 농업인 역량강화 교육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