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시설관리공단 특별이벤트 III, 코로나19 조기 극복을 위한 ‘7월 코로나 백신 독려 캠페인’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7-14

오류캠핑장 전경 사진

- 7.17(토) 제헌절 감동 이벤트 III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열)에서는 관광객, 시민들의 높은 관심과 호평 속에 추진했던 ‘5월 가정의 달’, ‘6월 호국·보훈의 달’ 특별 이벤트에 이어, 코로나19 조기 극복을 위해 ‘코로나 백신 접종 독려를 위한 특별 이벤트 Ⅲ’를 마련해 상생과 사회적 가치 구현의 장을 마련한다.

# 7월 17일(토), 제헌절 감동 이벤트 Ⅲ

관광 성수기가 시작되는 7월 중 가장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게 될 17일 제헌절을 맞이해 대릉원 외 5개 사적지(동궁과 월지, 오릉, 포석정, 김유신장군묘, 무열왕릉)와 비단벌레전동차를 이용하는 관광객 중 코로나 관련 종사자(국민안심병원 의료 종사자, 경찰·소방공무원 가족),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자 및 행운의 입장객(N번째)을 대상으로 무료 입장, 무료승차 기회 또는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토함산자연휴양림과 오류캠핑장에서도 해당 고객들에게 소정의 먹거리와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http://www.gjfm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기열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7월 코로나 백신 독려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 백신에 대한 대국민 참여를 유도하고, 나아가 대국민 건강 증진에도 일익을 담당하고자 한다”고 밝히며, 지속·상시적인 고객 감동 이벤트를 통해 상생과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한 공단의 쉼 없는 노력을 표명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문무대왕면, 봉길해수욕장 본격 개장
이전글
경주시, 중국 난핑시와 온라인 ‘우호도시 협정’ 체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