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성장사업본부 봉사단, 동천동 경로당에 아름다운 기부 펼쳐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7-07
< 러브펀드로 마련한 130만원 상당의 소화기(일반용 18, 투척용 18) 기탁 >

한수원 성장사업본부 봉사단에서 동천동 경로당을 위한 소화기를 기탁하며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한국수력원자력 성장사업본부(본부장 김상돈) 봉사단에서 6일 동천동 경로당의 노인들을 위해 소화기 일반용 18대, 투척용 18대 등 총 13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이날 정성을 담아 전달된 소화기는 한수원에서 시행하는 ‘러브펀드’로 마련됐으며, 이 러브펀드는 직원들의 급여에서 적립되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 성장사업본부는 지난달부터 동천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해 동천동을 위한 기부활동을 시작했고, 올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후원을 실천하며 나눔의 미덕을 보일 예정이다.

김상돈 한수원 성장사업본부장은 “초아의 봉사정신으로 이웃들에게 정성어린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행복하고, 작은 나눔이지만 코로나19로 힘들어 하는 어려운 가구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최경길 동천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지역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한국수력원자력 성장사업본부에 감사드리며,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산내면 범곡천 환경보존회, 환경정비 실시
이전글
경주 외동한우작목반판매장, 사랑 담긴 마스크 10만장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