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립도서관 ‘경주 지역작가 코너’ 마련, 지역 문인작가 작품 지원한다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5-24
< 5~12월 새로운 지역 문인작가 작품 소개로 지역 문학 우수성 알려 >

경주시립도서관 2층 자료실에 마련된 ‘경주 지역작가 코너’ 모습

경주시립도서관(관장 박용섭)은 도서관 2층 자료실에 지역 문인작가의 작품을 소개하는 ‘경주 지역작가 코너’를 마련하고 시민들의 발걸음을 기다리고 있다.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지역 문인작가를 재조명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지역작가 코너’는 시민들에게 문인작가를 알리고 지역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추진되며, 이달부터 12월까지 매달 새로운 지역 문인작가의 작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시립도서관은 도서관 이용자들이 지역 문인작가들의 감수성이 녹아 있는 책을 통해 ‘진정한 내 인생의 책’을 만나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또 지역작가 코너에는 작품과 함께 작품 속 매력적인 문장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박용섭 경주시립도서관장은 “이번에 새롭게 마련된 지역작가 코너가 경주지역 문학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나아가 도서관이 지역 인문학 향연의 장이 됨과 동시에 출판‧문화 발전의 토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체리열매 따러 경주 동궁원으로 오세요~
이전글
제2회 경주 들쑥날쑥문화제, 이번달 29일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