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감포읍적십자봉사회, 방역활동 및 방역수칙 준수 캠페인 펼쳐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5-06
< 지역 코로나 확산 방지 위한 버스승강장 등 방역 및 주민들에 메시지 전달 >

방역소독을 실시하는 모습

경주시 감포읍적십자봉사회(회장 최향숙)는 지난 1일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방역활동은 최근 다시 유행의 조짐을 보이는 코로나19에 대응해 주민들의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하고 사람들의 왕래가 잦은 버스승강장을 소독하는 방법으로 진행됐다.

감포읍적십자봉사회에서는 생업으로 바쁜 중에도 회원 11명이 참여해 버스승강장의 의자와 기둥 등 손이 많이 닿는 곳과 야외운동기구 손잡이를 소독약을 뿌리고 닦는 등 활동과 함께, 방역수칙 준수 현수막을 자체 제작해 사람의 왕래가 많은 곳에서 캠페인 활동을 펼치며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했다.

감포읍적십자회 회원들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른 지역에서 생활하는 가족들이 왕래가 잦아질 것으로 생각돼, 오늘 활동이 매우 중요하고 뜻깊게 생각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단체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남우 감포읍장은 회원들을 격려하며 “우리시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오고 있는 위중한 상황에 이렇게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나서 활동하시는 모습이 다른 단체에 귀감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꾸준한 봉사활동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외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相生복지단’, 2분기 정기회의 개최
이전글
경주시 중부동 새마을협의회, 코로나 확산 방지 위한 다중이용시설 방역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