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청소년진로교육체험센터, 진로교사협의회와 간담회 열어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4-29
< 청소년 진로개발 지원 위한 네트워크 형성하고 전문적인 진로 교육 지원에 협력해 나가기로… >

청소년진로교육체험센터와 중·고등학교 진로교사협의회 사이의 상호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경주시(시장 주낙영)는 27일 청소년진로교육체험센터(센터장 홍정옥 경주시 아동청소년과장)와 중·고등학교 진로교사협의회 사이의 상호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민선 7기 주낙영 경주시장의 공약사업 중 하나인 경주시 청소년진로교육체험센터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미래를 스스로 설계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진로교육과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청소년진로교육체험센터와 진로교사협의회(중·고등학교 진로전담교사 35명으로 구성)는 이번 간담회에서 청소년의 진로개발 능력 함양을 지원하기 위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전문적인 진로 교육을 위해 긴밀히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홍정옥 청소년진로교육체험센터장은 “이번 간담회 개최가 청소년 진로교육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청소년들의 행복한 진로설계 지원을 위해 적극적인 협력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청소년 진로상담 및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경주시 청소년진로교육체험센터(☎054-760-7770~1)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 ‘대학생 봉사단 지원사업’ 추진
다음글
경주시립 칠평도서관, 5월 가정의 달 행사 추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