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립도서관, ‘가정의 달’ 5월 온라인 행사 운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4-27
< 가정의 달 맞이 그림책 이용한 다채로운 온라인 행사 운영 >

홍보 그림

- <오늘은 아빠랑>, <내가 만드는 카네이션>, <엄마아빠 공부법> 등 프로그램 27일부터 경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접수받아

경주시립도서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그림책을 이용한 다채로운 온라인 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먼저 5월 2일에 <오늘은 아빠랑>, <내가 만드는 카네이션> 행사가 진행된다.

<오늘은 아빠랑>은 어린이날을 맞아 아빠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자녀와 함께 하는 책놀이 방법을 배우고 그림책(전래놀이)을 읽고 비석치기, 연 만들기 체험을 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내가 만드는 카네이션>은 다가올 어버이날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그림책을 읽고 아이들이 직접 대왕 카네이션을 만드는 독후활동이 준비돼 있다.

5월 15일에는 스승의 날을 맞아 <엄마아빠 공부법>이 진행된다. 엄마, 아빠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부모특강을 통해 부모가 꼭 읽어야 하는 그림책과 아이들에게 그림책 읽어주는 방법 등을 배울 수 있다.

<오늘은 아빠랑>, <내가 만드는 카네이션>, <엄마아빠 공부법> 등 행사에 참가하려면 이번달 27일부터 경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접수(선착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54-779-8902)로 문의하면 된다.

박용섭 시립도서관장은 “그림책에 담긴 메시지는 어린이 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그림책을 만나 볼 수 있는 ‘가정의 달 행사’를 통해 가족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 사회의 다양한 소수자들의 모습을 그린 남유하 작가의 <푸른 머리카락>원화가 5월 4일~5월 26일까지 시립도서관 1층 로비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파일
다음글
“자연재해 피해 보상하는 농작물재해보험 가입하세요”...경주시, 농가 상대로 홍보 나서
이전글
2021년 행복황촌 도시재생 주민제안 공모사업 선정 완료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