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중부동, 아름다운 경주의 봄에 클린을 더하는 봄맞이 환경정비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4-15
< 중부동통장협의회·직원 등 20명, 다중이용시설 환경정비 및 방역 실시 >

환경정비 및 방역을 실시하는 모습

경주시 중부동행정복지센터(동장 박정우)에서 14일 봄을 맞이한 가운데, 경주를 찾는 관광객과 지역주민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아름다운 경주에 클린 더하기’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중부동통장협의회(회장 이상구) 회원들과 중부동 직원 등 20여명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깨끗한 중부동을 만들기 위해 힘을 모았다.

이들은 최근 관광객이 많이 찾고 있는 경주읍성 주변의 쓰레기와 불법광고물을 제거함과 동시에, 최근 재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터미널과 버스승강장 등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방역활동도 함께 실시했다.

이상구 통장협의회 회장은 “최근 많은 관광객이 경주를 찾고 있는데 이번 활동이 시민과 관광객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통장협의회에서 솔선수범해 아름다운 경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정우 중부동장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중부동을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통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관광객과 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N.GO),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 위한 임시회 실시
이전글
경주 황성동 서부교회 청소년부, 부활절 맞아 식료품 선물꾸러미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