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내 의곡교회, 사랑의 성금으로 따뜻한 온기 전해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1-27
< 희망2021 나눔캠페인 성금 100만원 기탁, 코로나로부터 일상회복 기원 >

나눔캠페인 성금 100만원 기탁

경주시 산내면 소재 의곡교회(담임목사 이상철)에서는 26일 산내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금창석)를 방문해, 희망2021 나눔캠페인 성금으로 100만원을 기탁했다.

산내 의곡교회는 올해 14년째 성탄절 헌금을 성금으로 기탁했으며, 114년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평소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노인문화 활동과 관내 저소득가정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오는 등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해 지역에서 좋은 평판과 함께 지역을 섬기는 교회로 알려져 있다.

이상철 담임목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에게 마음이 따뜻해지는 선행으로 면역력을 키우고, 적은 금액이지만 산내 의곡교회 교인들의 믿음으로 희망이 될 수 있어 오히려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에 금창석 산내면장은 “함께 나누고 더하면 커지는 가치있는 실천과 어려움 속에서도 산내 의곡교회의 따뜻한 정성과 사랑의 온기가 지역사회에 희망을 일으킬 줄 것”이라는 감사와 함께, “오늘의 기부가 ‘잠시 멈춤’ 일상이 ‘새로 고침’으로 회복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클린 월성동’ 위해 자율방재단이 발 벗고 나서
이전글
성건동새마을부녀회, 방역소독으로 지역지킴이로 우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