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주행정복지센터, 설맞이 환경정비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7-01-23

설맞이 환경정비

북경주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종국)는 19일 자연보호안강읍협의회(회장 배순희)회원 등 70여명과 함께 안강역과 안강사거리∼안강시외버스터미널 주변 등을 중심으로 설 맞이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 날 봉사자들은 명절을 맞아 안강읍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청결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불법생활쓰레기, 노상적치물, 불법광고물 등을 수거하고 명절 준비를 위해 안강 전통시장을 이용하는 주민들에게 설 명절 생활(음식물)쓰레기 줄이기와 명절 쓰레기배출 방법 등을 홍보하며 시민의식 향상에 힘썼다.

자연보호안강읍협의회는 매년 새봄맞이 국토대청결 운동, 하천변 자연정화 활동, 휴가철 피서지 환경정비, 추석맞이 환경정비, 취약지역 불법쓰레기 자연정화 활동 등 지속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의 큰 신뢰를 얻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환경보호운동을 전개하여 청결한 안강읍이 유지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할 예정이다.

김종국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연이은 추위에도 불구하고 환경정화 활동으로 고생한 봉사자들께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설 명절뿐만 아니라 안강읍을 찾으시는 관광객들에게 밝고 깨끗한 고향에 대한 이미지를 심어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써 주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현곡면, 불법현수막 수거 보상제 적극 실현
이전글
경주 불국사, 지역 이웃사랑에 앞장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