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강읍 이장협의회, 송년회로 한해 마무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6-12-26

안강읍 이장협의회, 송년회

안강읍이장협의회(회장 김영철)는 23일 병신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자리를 가지고 정유년 새해에는 실질적인 주민의 손발이 되고자 다짐했다.

이날 송년회에서는 북경주행정복지센터 김종국 안강읍장과 최병준 도의원, 이철우․정문락 시의원 등이 참석하여 한해 동안 마을 발전과 주민 복지를 위해 열정을 다해 활동한 이장들의 노고를 위로했다.

또한 이장협의회는 연말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의미로 희망2017나눔캠페인 성금 3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여 사랑의 모금탑 온도를 높였다.

한편 지난 38년간 농업발전을 위해 종자 선택부터 수확까지 농민의 애환과 함께 해오다 안강읍에서 정년퇴임을 맞이한 송운선 농업인상담소장에게 안강읍민을 대표하여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영철 이장협의회장은 “올 한해 안강읍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기관‧단체장을 비롯해 이장님들과 물심양면 읍민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 준 읍장님 이하 전 직원들에도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김종국 안강읍장은 “올해 북경주행정복지센터 개관을 비롯해 안강읍의 새로운 도약과 변화를 위해 열심히 일해준 협의회와 이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정윤년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충효교회, 선도동의 산타클로스
이전글
한국자유총연맹 현곡면분회 사랑의 총알을 쏘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