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도서관과 함께 행복하소! 경주시립도서관 신년맞이 행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1-12
< ‘행복하소’, ‘BOOK치고 만들고’, 원화전시 등 코로나로 지친 시민 심신 달랠 예정 >

홍보리플렛

경주시립도서관(관장 박용섭)에서 신년을 맞아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한다.

경주시립도서관은 ‘행복하소’, ‘BOOK치고 만들고’, ‘싱크홀이 우리집을 삼켰어요’ 원화전시, ‘온라인으로 만나는 북리스트’를 준비해 시민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먼저 이달 15일부터 31일까지 만날 수 있는 ‘행복하소’ 행사에서는 신년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포토존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행사가 시립도서관 로비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으로 만나는 북리스트’는 신년과 관련된 추천도서를 온라인으로 제공해 신년의 의미를 알릴 예정이다.

이달 24일에는 ‘Book치고 만들고’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주제도서(십이간지, 이중섭)를 읽고 △복소 종이등 만들기 △흰소 퍼즐 만들기 체험을 해보는 시간을 제공한다. 신청기간은 19일 오전 10시부터 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프로그램마다 대상 연령이 달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신청 가능하다.

또한 ‘점점 커져가는 도심 싱크홀 문제’를 주제로 한 김수희 작가의 ‘싱크홀이 우리집을 삼켰어요’ 원화 전시가 이달 27일까지 시립도서관 1층 로비에서 전시된다.

박용섭 시립도서관장은 “신년을 맞아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시민들에게 경주시립도서관이 위로와 힐링의 장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타 상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779-8911)로 문의가 가능하다. 또한 코로나19 방역지침과 사회적 거리두기 상향조정에 따라 위의 행사가 취소, 변경될 수 있다.
파일
이전글
경주 동궁원, 최대 33% 까지 가격 낮춘‘통 큰 할인 행사’시작!
다음글
경주 동궁원, 이번달부터 입장권 제휴 할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