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강새마을 금고“함께해서 아름다운 사랑나눔”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12-27
<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아름다운 사랑이야기 >

안강새마을금고_사랑나눔_기념촬영[1].jpg

안강새마을금고는 점점 더 추워지는 날씨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지역의 저소득 이웃들을 위해 지난 22일 어려운 가정 9세대에 연탄 1,800장, 50세대에 쌀50포, 라면50박스, 휴지 50박스를 안강지역단체와 한몸이 되어 훈훈한 정과 함께 각 가정마다 배달하였다.

안강새마을금고는 올해 3월달에도 안강관내 61개 경로당에 라면 130박스를 전달하였으며, 4월에는 독거노인 가정에 소화기를 전달하는등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하는 등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어 지역민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아름다운 마음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상철 이사장은 “어렵게 생활하는 지역민들을 찾아가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지역단체가 함께 하자고 강조하면서 안강새마을금고에서 지속적으로 지역민을 우선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있으며 언제라도 달려가서 희망을 전하겠다”
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학철 도의원, 이만우 시의원, 이철우 시의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이에 이낙희 안강읍장은 “추운겨울 따뜻한 마음을 베풀며 봉사하는 안강새마을금고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실천할 것을 당부하였다.
파일
다음글
다문화가족지원위원회 개최 및 송년의 밤 행사
이전글
다문화 한글교실 종강식! 사랑의 쌀독채우기 행사! 성황리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