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현곡면민 노래자랑대회”가 펼쳐 집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9-13

현곡면민_노래자랑.jpg

현곡면청년회(회장 최은호)와 특우회(회장 김부엽)는 오는 9월 17일(화) 오후 5시부터 나원초등학교에서 일곱번째를 맞이하는 한가위 현곡면민 노래자랑을 개최한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하여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공연문화를 재정립하고, 본 행사를 통해 현곡면민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계기를 마련함과 동시에 잘 알려지지 않은 지역내 문화재 및 특산물을 널리 홍보하는 자리도 함께 만들어 지역발전에도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곡면청년회와 특우회의 자발적이고 헌신적인 노력으로 14여년째 이어지고 있는 본 행사는 관내 자생단체의 적극적인 협조와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 문화창조로 도농복합지역인 현곡의 자연부락과 아파트 주민간의 소통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섹스폰, 통기타, 국악 연주 등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현곡면의 가을밤하늘을 수놓을 TBC 싱싱고향별곡 명MC 한기웅과 단비의 사회로 1부 공식행사, 2부 밸리댄스와 스포츠댄스 공연, 리별 노래자랑, 초대가수(신유) 등의 출연으로 흥겨운 축제의 한마당이 펼쳐질 예정이다.
파일
다음글
풍성한 추석맞이 위문품 전달
이전글
안강로타리클럽 『실버보행기』 전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