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사랑의 연탄나누기』 행사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9-16
< 불국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

불국_사랑의_연탄1.JPG

불국동 새마을협의회(회장 이주열)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잠숙)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9월 13일 지역 불우이웃 15가구를 방문하여 사랑의연탄 (가구당 200장, 총3,000장, 150만원 상당)을 전달하였다.

불국동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는 매년 휴경지 경작(감자·배추 등)과 헌옷·고철모으기 등 자원재활용을 통한 수익금을 마련하여 정기적인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주열(새마을협의회) 회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추석을 맞이하여 불우한 이웃에게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계기가 되고 훈훈한 지역분위기 조성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하였으며,

이잠숙(새마을부녀회) 회장은 “추석도 다가오지만 요즘 일교차가 큰 환절기라 이번에 전달된 연탄으로 노인들의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누기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이날 불국동장(한교식)은 새마을협의회·부녀회원들과 개별 가정을 방문하여 정담을 나누며 생활의 애로사항과 소망 등을 청취하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불국동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원들에게에 고마움을 전하고 앞으로도 변함없는 애향심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다채로운 봉사활동과 동민화합에 앞장 서 줄 것을 당부하였다.
파일
다음글
풍성하고 따뜻한 추석맞이 성금 및 위문품 전달
이전글
새마을 부녀회 봉사활동으로 이웃사랑 넘쳐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