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립신라고취대 특별공연「젊은 국악협연자의 밤」6월 3일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서 개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5-30
< 경주시립신라고취대 선정 올해의 국악 유망주들의 향연 >

젊은 국악협연자의 밤 공연 홍보 포스터

경주시립신라고취대의 「젊은 국악협연자의 밤」 공연이 다음달 3일 저녁 7시30분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개최된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젊은 국악협연자의 밤은 젊고 유능한 국악인들이 무대경험을 쌓고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공연으로,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젊은 인재를 발굴·육성하는 인재개발 프로그램으로도 의미가 크다.

공연 예매는 경주예술의전당 홈페이지나 티켓링크에서 온라인으로 예매하거나 시립예술단(054-779-6094)에 문의하면 된다. 입장료는 전 좌석이 5000원이다.

2017년 창단한 경주시립신라고취대는 신라시대부터 이어져온 우리 민족의 전통문화를 계승해 다양한 콘텐츠로 승화시켜 각종 국제행사와 퍼레이드, 국악연주 등을 선보이며 새로운 관광 아이템으로도 떠오르고 있다.

김호진 경주시립예술단장은 “이번 공연에서 우리 전통곡과 시대적 흐름을 반영한 창작곡 등이 소개돼 지난해보다 더욱 수준높은 무대가 기대된다”며, “국악계를 이끌어 나갈 젊은 예인들이 펼치는 특별한 공연에 심니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립도서관, 경주시민의 날 기념 행사 추진
이전글
경주사계축제‘술술페스티벌’다음달 9일 하이코서 개막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