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2021 세외수입·체납세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 최우수상 수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7-19
< 징수과 송영재 주무관 ‘커져 가는 물산업, 경주에게 물(水)어봐’ 주제로 발표 >

경북도청에서 열린 ‘2021 세외수입·체납세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 경주시 송영재 주무관(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최우수상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경주시 자체 물정화 기술 개발로 3억 5000만원 세외수입 성과 널리 알려…

이달 1일 경북도청에서 열린 ‘2021 세외수입·체납세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 경주시 징수과 송영재 주무관이 ‘커져 가는 물산업, 경주에게 물(水)어봐’라는 주제로 발표를 해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18일 경주시가 밝혔다.

송 주무관은 세외수입 분야 총괄담당자로, 경주시의 물산업과 관련한 우수사례를 발표해 다른 지자체에 널리 알렸다.

경주시는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물산업과 관련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자체 물정화 기술을 개발하고 이를 통해 3억 5000만원의 세외수입을 올린 바 있다.

‘세외수입·체납세 우수사례 발표대회’는 세외수입 및 체납세 담담공무원들의 전문지식 함양과 지방재정 확충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매년 열리며, 각 시군에서 연구과제 논문을 발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경주시가 끈기있게 노력한 결과를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송영재 주무관이 평소 업무에 성실히 임해 좋은 결과가 나왔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파일
다음글
여름향기 가득한 경주 동궁원에서 7080 시대 대스타 ‘수와진’공연 화려하게 펼쳐져
이전글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내내봉’ 자원봉사활동 공모전 시상식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