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원 신임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 운영 재개 경로당 등 방문해 지역 목소리 수렴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7-07
< 경로당·대한노인회 경주시지회 안강분회·6.25참전 유공자회 등 애로사항 경청 >

이상원 신임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이 안강읍 경로당, 대한노인회 경주시지회 안강분회, 6.25 참전 유공자회를 방문해 어르신들로부터 애로사항 등을 경청하고 있는 모습

북경주행정복지센터에서는 6일 지난 1일자로 새로 부임한 이상원 센터장이, 지난달부터 운영을 재개한 관내 경로당과 대한노인회 경주시지회 안강분회, 6.25참전 유공자회를 차례로 방문해 어르신들과 대화를 나누고 애로사항을 경청하는 소통행보를 이어갔다.

안강읍 관내 경로당은 코로나19로 인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적 시행에 따라 일시 폐쇄되었다가 어르신들의 휴식공간 부재, 무더위 시작에 따른 폭염에 취약한 어르신들을 위해 지난달 14일부터 부분적으로 운영을 재개했다.

경로당을 찾은 어르신들은 “바쁜 행정업무에도 불구하고 경로당을 먼저 방문해 주신 이상원 신임 읍장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건강하고 편안한 안강읍을 만들기 위해 적극 소통하며 협조하겠다” 고 말했다.

이상원 센터장은 “코로나19가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재개하는 만큼 예방접종 완료자 경로당 이용, 1일 2회 이상 체온체크, 취식금지 등 경로당 이용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주시길 당부드리며,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어르신들이 이전과 같이 활기찬 생활을 하시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 외동한우작목반판매장, 사랑 담긴 마스크 10만장 기탁
이전글
박효철 신임 경주시 용강동장, 경로당 방문 부임인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