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틋한 사랑을 홍삼제품에 담아 용강동 11개 경로당에 전달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12-26
< (주)동일산업(정의권 대표) >

용강_동일산업.JPG

지난 24일 기능성 건강음료 업체인 (주)동일산업(대표 : 정의권)은 연로한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용강동 경로당 11곳에 홍삼제품(9백만원 상당)󰡒건강음료(홍삼티백) 및 홍삼캔디󰡓를 기증하였다.

(주)동일산업은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하고 있으나, 정의권 대표의 남다른 고향 사랑으로 용강동주민센터와 지속적인 인연을 맺고, 「참사랑실천운동」을 통해 관내 어르신 및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다.

「참사랑실천운동」은 남을 위해 먼저 베풀고,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실천하자는 (주)동일산업 정의권 대표의 나눔에 대한 깊은 뜻이 담겨있다.

정의권 대표이사는 “이번 후원을 통해 추운 겨울 연로한 어르신들이 건강음료(따뜻한 차)를 드시고 기력을 되찾아,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함께 담았다.”고 하며 어르신들의 무병장수와 행복한 노년을 기원했다.

이에 윤일규 승삼마을 경로당 회장은 󰡒고향인 용강동 승삼 마을을 떠나 어렵게 자수성가하여 건실한 기업을 경영하고 있어 너무 반갑고, 또한 해마다 잊지 않고 고향의 노인들을 생각하며 여러모로 후원해 주시는 분들을 볼 때에 새롭게 용기가 나고 마음이 숙연해 진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파일
다음글
천북면 자연보호협의회 연말 자연보호활동 전개
이전글
선도동 주민센터 교통안전 봉사활동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