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총연맹 경주시지부 보덕동분회 창립총회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09-08-21
한국자유총연맹 경주시지부 보덕동분회(회장-류종희, 회원-20명)에서는2009.8.20(목)10:30에 보덕동 주민센터 2층회의실에서 초청인사 포함38명이 함께 모여 창립총회를 개최하여 자유민주주의 수호이념 및 실천, 나아가 민간봉사단체로의 역할과 지역사회발전 및 화합의 결의를 다지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초정인사로는 서동부 경주시 지부장을 포함, 김영헌 읍.면.동 협의회장, 이영희 경주시 여성회장, 각 읍면동 분회장, 이상효 도의회 부의장, 김일헌 경주시의회 의원, 보덕동 관내 각 기관단체장, 각 자생단체장이 참석하였으며,

행사를 통해 서동부 시지부장께서 류종희 보덕동분회장에게 임명장 수여 및 연맹깃발 이양식이 있었으며, 류종희 보덕동 분회장의 취임사에 이어 서동부 시지부장의 격려사, 시장님을 대신하여 김병도 보덕동장의 축사, 이상효 도의원님, 김일헌 시의원님의 축사가 있었다.

축사와 격려사를 통하여 새롭게 출범하는 자유총연맹 보덕동분회 임원진 및 회원들에게 열렬한 성원을 보내고, 회원들은 이에 화답하는 자리가 되었으며, 고 김대중 대통령의 국장을 맞아 회의진행이 다소 진지하고 엄숙하게 진행되었다.

♥ 문의 : 보덕동 행정민원담당 ☎(054)779-6904
파일
이전글
전수종 장학회 장학금 전달
다음글
경주 강동보건지소 이전신축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