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사랑으로 어르신을 모셔요!~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07-16
< 건천읍 새마을회 경로당 24곳 멸치와 국수 전달 >

건천읍 새마을회1.JPG

건천읍 새마을회(회장 남 전기환, 여 서정옥)에서는 지난 15일 건천읍 소재 24곳의 경로당을 방문하여 멸치와 국수(금액1,200천원 상당)를 전달 하였다.

건천읍 새마을회는 매년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생필품을 지원하는 등 지역발전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전기환 회장은 “젊은이는 꿈을 꾸고 노인은 회상을 한다” 라는 말처럼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사랑받으며 노후를 지낼수 있도록 우리의 전통적 규범인 “효”를 강조하며 한가닥 국수처럼 장수하시라고 말씀하시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주위의 어르신들을 위해 꾸준히 사랑의 나눔 실천과 봉사활동을 하겠다고 약속 하였다.

경로당 방문을 접한 어르신들은 “오랫동안 이어온 새마을 회원들과의 만남이 계속 이어가길 바란다“며 감사한 마음에 꼭 잡은 두손을 놓지 않았다.

이에, 황석호 건천읍장은 “고령화 사회를 맞이하여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물품과 말벗이 되어 드리는 것이 진정한 봉사”라고 말씀하시며 바쁜 영농시기에 지역발전을 위해 효와 사랑 나눔 실천을 하는 건천읍 새마을회에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당부하였다.
파일
다음글
참가 선수단에게 경주의 정을 전하다..황오동 통장협의회, 새마을협의회
이전글
경주제일교회 새벽 거리청소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