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동 청년연합회, 봉사는 나의 힘!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07-08

중부동 독거노인 방문.jpeg

중부동 청년연합회(회장 박병철)는 6일 매월(첫째주 일요일) 정기적으로 후원해오고 있는 중부동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6가구를 방문하여 쌀, 라면 등 생필품을 전달하였다.

중부동 청년연합회는 2003년도부터 십년이 넘도록 매년 일일호프를 개최하여 그 수익금으로 초등학교에 장학금을 전달하고 독거노인 생필품 지원을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주민들의 안전을 위하여 야간방범순찰 및 환경정화활동도 함께 해오고 있어 지역주민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중부동 청년연합회 회원들은 봉사활동을 통하여 청년회원들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얻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찾아뵈면서 가려운 곳을 긁어드리는 자식같은 존재가 되겠다고 약속하였다. 어르신들도 오랫동안 이어온 청년회원들과의 인연이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부탁한다는 말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이에 전점득 중부동장은 “각 회원들이 바쁜 와중에도 잊지 않고 꾸준히 어른들을 찾아 말벗도 되어드리고, 자식같이 살갑게 해드리는 것이 진정한 봉사활동”이라며 청년연합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하였으며, 앞으로 지역주민들과 더불어 기쁨과 슬픔을 같이 하는 가족같은 동네를 만들 것을 약속하였다.
파일
다음글
용강동 새마을협의회 사랑의 감자 수확
이전글
선도동장이 전하는 여름나기 이야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