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천건강나라 추석맞이 무료입욕권 전달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08-13
< 무료입욕권 5,000매 전달로 훈훈한 명절 분위기 조성 >

11, 무료목욕권 전달사진.jpg

사우나 찜질방 ‘건천건강나라(대표 이창훈)’에서는 다가오는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지난 12일(화) 신경주지역 노인들을 대상으로 찜질사우나 무료입욕권 5,000여매(22,000천원 상당)를 전달하였다.

건천읍에 소재하는 ‘건강나라’는 2008년 개업 이후 6년째 노인들을 대상으로 매년 5,000여장의 무료입욕권을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에서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대표적인 곳으로, 지난 6월에도 2,000여매의 무료입욕권을 전달하여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겼다.

이창훈 대표는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그동안의 삼복더위를 깨끗이 씻어내고 어르신들이 이웃과 더불어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를 맞이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후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이 쉽게 대중탕을 이용할 수 있도록 현재 1인 4,500원의 단가를 3,000원으로 할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황석호 건천읍장은 “한여름 더위가 가시기도 전에 찾아온 때 이른 추석을 맞이하여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해 준 데 대해 감사”를 표하며, “노인인구가 점점 늘어남에 따라 취약계층노인 뿐만 아니라 일반 노인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지원이 필요한 시기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하였다.
파일
다음글
산내면 새마을 남󰋯여 지도자 봉사활동
이전글
막바지 무더위 건강하게 보내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