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청년들의 아름다운 사랑 나눔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12-24
< 제6회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장돕기 사랑의 나눔 행사 >

5. 서면 청년회 연말 이웃사랑.jpg

경주시 서면 청년회(회장:전정근)에서는 지난 12월 21일(일) 10:00 서면 면민회관에서 회원 40여명과 가족, 뜻있는 면민이 함께 한 가운데 관내 어려운 이웃 40세대에 생필품 꾸러미를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가졌다.

올해로 여섯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서면 청년회가 주관하고 관내 기관단체가 후원한 쌀과 라면, 화장지, 치약 등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생필품을 꾸러미로 만들어 관내 독거노인과 소년소녀가장 등 어려운 이웃에게 청년회원들이 직접 전달 했다.

서면 청년회는 이번 행사와 더불어 2009년부터 시작한 집수리 사업, 사랑의 김장 담구기 행사 등을 통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해오고 있으며 아름다운 마을 가꾸기 활동과 청소년 선도활동 등 지역사회의 파수꾼 역할도 활발히 해오고 있다.

박수현 서면장은 행정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틈새를 메우는 청년회의 사랑나눔 활동에 고마운 마음을 전하였으며 회원들은 사랑나눔을 통하며 본인들이 영적으로 더 성숙해지고 자존감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계속 펼쳐 나갈 것을 다짐하였다.
파일
다음글
포근한 이불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이전글
안강한우작목회 『사랑이 라면~』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