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안강향우회, 관내 중고등학생들에게 장학금 전달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12-26
< 고향과 지역발전을 위해 >

3.재경안강향우회 장학금 전달식2.jpg

재경 안강향우회(회장 이광희)에서 주관하는 ‘2014년도 재경 안강향우회 장학금 전달식’이 24일 안강읍사무소에서 열렸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이광희 회장을 대신하여 이진섭 안강읍장이 장학생으로 선발된 관내 중·고등학생 7명에게 각 50만원씩 총 3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하였다.

다른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재경안강향우회장은 서신을 통하여 “장학금을 받은 장학생들은 우리 사회 여러 분야에서 맡은바 소임을 다하고 열심히 일하는 훌륭한 분들을 본받아 항상 큰 꿈을 품고 포기하지 않은 자세로 정진하여 고향에 대한 애향심을 바탕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에 이진섭 안강읍장은 “먼저 고향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 주면서 향우회 발전에 앞장서 온 이광희 재경안강향우회장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고향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 하였다.

한편 재경안강향우회는 매년 관내 중·고등학생 중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학업에 매진하고 타의 귀감이 되는 우수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60여명의 학생들에게 도움을 전했으며 이밖에도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등 폭넓고 다양한 지원으로 고향 주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파일
다음글
사랑도 TOP, 나눔도 TOP
이전글
이웃 사랑에는 내ㆍ외국인이 따로 없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