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내면 자율방범대 이․취임식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01-27

4.산내면 자율방범대 이취임식.jpg

산내면 자율방범대에서는 24일 산내농협 회의실에서 ‘2015년도 산내면 자율방범대 대장 및 임원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동해․김항대․박승직 시의회 의원, 최정화 산내면장, 엄권섭 산내파출소장, 이종백 건천자율방범대장, 김재익 서면 자율방범대장, 황치우 개발자문위원장을 비롯한 관내 자생단체장 및 자율방범대 대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열렸다.

산내면 자율방범대는 취약한 여건 속에서 범죄예방 및 관내 중요 행사시 질서 유지를 통해 지역발전과 주민화합, 안전을 위해 활발히 노력하고 있으며, 다문화가족 및 지역 저소득층 등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힘을 써 지역주민을 위한 봉사단체로 거듭나고 있다.

이형우 이임회장 및 양창헌 취임회장은 “바쁘신 가운데 많은 내빈이 참석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주민의 안전과 화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 하였다.

최정화 산내면장은 “지난 해 면민을 위해 헌신 봉사한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산내면 자율방범대가 면민발전과 화합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 하였다.
파일
다음글
황성동 소재, GnB 어학원 이웃사랑 쌀 전달
이전글
상가화재 피해자들에게 도움의 손길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