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열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10-12

4.선도동2.jpg

선도동주민센터에서는 10일 주민자치위원회 주최로 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참여자와 주민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선도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겸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열었다.

지난 2003년에 시작해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 동 주민센터에서 5개 프로그램 100여명의 자치센터 프로그램 참여자가 요가, 다이어트댄스, 노래, 하모니카 연주 등 그동안 회원들이 갈고 닦은 재능과 기량을 마음껏 펼쳤다.

행사에는 선도동주민자치위원회 위원과 각 프로그램의 회원, 정수성 국회의원, 이동호 도의원, 박승직․김동해․김항대 시의원, 이해근 선도동장, 경주시 주민자치협의회 회원 및 각 자생단체장 등이 참석했다.

색소폰 연주와 지역출신 가수인 장보윤의 열창 등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본 행사인 각 프로그램의 발표회는 회원들과 주민들의 열렬한 박수 속에 진행되었다. 특히, 하모니카 연주에는 이해근 선도동장도 함께하여 주민들의 시선을 끌기도 하였다.

이해근 선도동장은 “화창한 가을 날씨에 걱정과 시름을 모두 잊고 주민들이 지금껏 갈고 닦은 실력을 맘껏 발휘하기를 바란다.”고 개막 소감을 밝혔으며, 박종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행사에 주민자치센터의 많은 회원들과 주민 그리고 각 지역의 단체장께서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어서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파일
다음글
황남동 주민화합 체육대회 성료
이전글
안강읍 등대회 ‘오늘은 짜장면 나눔의 날’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