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2020 해피 할로윈데이 특별 체험활동’ 참가 청소년 모집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0-10-20
< 할로윈데이, 올해는 다르게 즐겨볼까? >

포스터

경주시(아동청소년과)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청소년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한 다양한 체험활동을 제공하고자 ‘2020 해피 할로윈데이 특별 체험활동’을 운영한다.

이번 활동은 할로윈데이의 유래와 캐릭터를 알아보고 체험활동에 참여하며 세계문화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체험은 할로윈데이를 주제로 한 할로윈 가면 만들기, 할로윈 전등 만들기, 할로윈 캐릭터를 이용한 펄러비즈와 석고 방향제 만들기 등 4가지 활동으로 구성됐으며, 프로그램 별 25명씩 총100명을 모집한다.

참가 청소년 모집은 경주공공서비스예약(http://wel.gyeongju.go.kr)< ‘교육 및 강좌’ 게시판에서 21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인터넷 접수로 진행된다.

홍정옥 아동청소년과장은 “2020년은 코로나19로 인해 청소년 활동에 제약이 많았는데 남은 기간 다양한 체험활동 진행으로 청소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로 청소년 체험활동을 준비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로그램 신청과 관련해 상세내용은 경주시 청소년활동지원팀(☎054-760-2232) 또는 경주시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youth.gyeongju.go.kr)<참여마당<공지사항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 ‘2020 옥산서원 한·중학술대회’ 개최
다음글
문학의 본향 천년고도 경주서 ‘2020 제6회 세계인문학포럼’ 열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