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북면 이장협의회, 면 발전 공로직원 감사패 전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6-12-15

공로직원 감사패 전달

천북면이장협의회(회장 최성환)에서는 13일 열린 천북면 이장회의에서 면사무소 총무팀 손은정 주무관과 산업팀 오선혜 주무관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천북면이장협의회는 매년 연말이면 한해 동안 주민소통, 지역발전, 민원응대 등에 노력한 친절하고 성실한 직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 감사패를 받은 손은정 주무관은 ‘15년 2월 천북면에 전입하여 민원실과 총무팀에 근무하면서 항상 친절하게 주민과 소통하고 시정을 알리며 주민화합을 위해 맡은바 소임을 다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편 오선혜 주무관은 ‘15년 7월 전입 이후 산업팀에서 농업, 축산, 산림 등 업무를 맡아 친절하고 적극적인 민원 처리와 농축산 주민소득 증대에 크게 기여하는 등 지역발전에 노력해 왔다.

최성환 이장협의회장은 “두 직원이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봉사하는 모습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패를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천북면과 주민들을 위해 더욱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손은정 주무관은 “여러모로 부족한 점이 많지만 좋게 봐주신 이장님과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공무원으로서의 소임을 다해 열심히 근무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기태 천북면장은 “직원들이 보람을 느끼고 더 열심히 근무할 수 있도록 격려해 준 이장협의회에 감사드리며, 항상 면민과 소통하는 따뜻한 천북면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파일
다음글
동우전력, 황남동 이웃 사랑 나눔 실천
이전글
외동읍 새마을부녀회장동우회 이웃사랑 나눔실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