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기쁨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4-10
< 경주제일교회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물품 전달 >

어려운이웃돕기(월성동).jpg

하나님을 섬기고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경주제일교회(담임목사 정영택)가 창립 111주년을 맞이하면서 2013년 부활절에는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라는 예수그리스도의 가르침을 따라 부활의 기쁨과 사랑을 함께 나누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월성동주민센터(동장 전점득)에 따르면 경주제일교회가 월성동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 100박스(120만원 상당)”을 기탁하여 부활절의 기쁨을 지역 주민들과 나눌 수 있어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경주제일교회 정영택 담임목사는 다문화가정을 위한 후원과 소년소녀가장, 장애인, 환경미화원, 보훈가족 등 해마다 정성이 담긴 선물을 우리시에 기탁하면서 지역의 든든한 후원자로서 역할을 하고 있다.

전점득 동장은 연말연시에만 후원물품이 집중되고 있어 아쉬움이 있었으나 예수님의 부활을 맞이하면서 내 이웃과 더불어 함께하는 아름다운 마음을 가지고 이번에 경주제일교회가 우리 동에 후원해 주심에 감사함을 전하였고,

변변한 후원자가 적은 우리동에 앞으로 더 많은 후원의 끈이 이어져 생활이 어려워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을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으면 하는 바람을 전하고 경주제일교회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린다고 전하였다.
파일
이전글
제1기 안강노인대학 입학식 성황리 개최
다음글
제13회 서경주 자율방범대원 및 가족 체육대회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