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곡면 새봄맞이 환경정화활동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04-03

현곡 정화활동.jpg

현곡면사무소에서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깨끗한 우리마을 만들기』 실천 계획 일환으로 봄철을 맞아 3월29일 오전 10시 국제로타리3630지구 남경주로타리클럽(회장:최상석) 회원 및 육성클럽인 신라공고인터랙트회원 등 140여명이 참여하여 현곡면 소현천 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행사 당일 우중에도 불구하고 남경주로타리클럽 회원 및 가족 40여명, 신라공고 재학생과 어머니봉사회 100여명이 참석하여 소현천 일대 및 자매마을인 내태2리 하천주변, 내태못 주변까지 버려진 엄청난 양의 생활쓰레기, 비닐, 불법광고물, 노상적치물 등을 수거하고 분리 하는 등 대대적인 하천 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남경주로타리클럽 및 신라공고 재학생과 어머니봉사회의 자발적인 활동으로 한층 깨끗하고 밝은 현곡면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비와 청소년 선도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며 회원상호간의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현곡면 손운락 면장은 “앞으로도 『깨끗한 우리마을 만들기』 실천 계획을 내세워 2014년부터는 1회성에 그치는 환경정비가 아닌 지속적인 실천 계획이 정착될 때까지 꾸준한 노력을 통하여 쓰레기 없는 현곡면이 될 수 있도록 앞장 서겠다”고 하였다
파일
다음글
쪽샘지역 청보리밭이 푸르름으로 물들다
이전글
제2기 안강노인대학 입학식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