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대회는 동민 화합과 소통의 잔치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5-09
< 보덕동민 체육대회 성대하게 열려 >

보덕동경로잔치.JPG

2년에 한번씩 개최되는 보덕동민 체육대회가 보덕동체육회(회장 : 이동식)주관으로 2013년 5월 9일 오전 10시부터 경주시종합자원화 단지안에 있는 웰빙센터 축구장에서 최양식 경주시장, 이상효 경상북도의회 의원, 박헌오, 최창식, 손경익, 한순희 경주시의회 의원과 정상준 보덕동장, 각급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동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개최되었다.

체육대회는 청·백팀으로 구분하여 협동달리기, 줄다리기, 큰 공 굴리기, 코믹릴레이 종목을 통해 기량을 겨루면서 동민들이 한 자리에 모여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체육대회 후 통별 노래자랑으로 숨은 우리 동네 가수 왕을 뽑고 행운권을 추첨하여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물로 전달하는 등 보덕동민 모두 하루 종일 즐기면서 화합된 행복한 모습을 보여 주었다.

한편 보덕동새마을부녀회에서는 전 회원이 함께 전일부터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행사가 끝난 후 음식물쓰레기 등을 말끔하게 정리하여 선진화된 시민의식을 보여주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모처럼만에 전 동민이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고 보덕동민이 더욱 단결해서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소중한 계기가 되기를 기원 한다”라고 하였다.
파일
이전글
동민화합 윷놀이 한마당 개최
다음글
불국사 석가탄신일 맞아 소외계층 지원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