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곡면 체육회, 제12·13대 회장단 이·취임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7-03-29

현곡면 체육회

경주 현곡면 체육회(회장 손성락)에서 제12․13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25일 면 복지회관에서 많은 내빈들의 축하와 격려 속 성황리에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현경환 제12대 이임회장을 비롯해 배진석 도의원, 서호대․이동은 시의원, 김헌국 현곡면장, 이종권 현곡농협장, 전두식 시 체육회 사무국장, 정석호 전 시의장 등 각계각층의 기관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하여 지난 2년간 체육회의 왕성한 활동에 격려를 보내고, 새롭게 구성되어 현곡면의 단합과 발전을 선도할 차기 회장단에 대해 축하와 응원을 보냈다.

또한 현곡면 주민자치회원들의 하모니카․색소폰 연주를 시작으로 국회의원․경북도의장․경주시의장 표창, 공로․인준패 전달, 이․취임사, 제13대 회장단 및 내빈 인사, 시루떡 자르기, 건배제의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현곡면 체육회는 지난해 화랑씨름대회 종합 준우승 및 여자부 개인전 2년 연속 우승, 노인게이트볼 상위권 입상, 시민체전 줄넘기 우승, 8․15 이동대항 축구대회, 경주 벚꽃 마라톤 대회 참가 등 현곡면민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면민간의 화합과 소통을 통해 효와 정이 살아 숨 쉬는 가장 살고 싶은 행복한 일등도시 현곡면을 만들어 가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해 왔다.

손성락 취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면서도 화합하는 현곡, 미래에 더 발전하는 현곡을 위해 면민과 함께 가장 역동적이고 모범적인 체육회로 거듭 날 수 있도록 선도적인 역할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김헌국 현곡면장은 “이․취임식을 면민들과 함께 축하를 보낸다면서 현곡을 대표하는 봉사단체라는 자긍심을 가지고, 전 회원들의 깊은 애향심과 단합을 통해 여러 가지 어려운 역경을 딛고 면민 화합과 건강증진, 지역 스포츠 저변 활성에 온 힘을 다 해 줄 것”을 당부했다.
파일
다음글
외동읍, 새봄맞이 읍민이 함께 한 대청소의 날
이전글
양북면, 봄맞이 면소재지 환경정비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