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천동 孝 경로잔치 및 동민화합노래자랑 ”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0-05-17

경로잔치.jpg

5월 15일 동천초등학교 강당에서 어르신 2,200여분을 모시고 동천동 경로잔치가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비는 큰절로 시작하여 하루종일 성대히 열렸다. 동천동 경로잔치는 매년 청년회 주관 동사무소 후원으로 실시하였으며 올해에는 동민화합노래자랑까지 함께하여 어르신과 동천동 주민 모두가 하루종일 함께 흥겨워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경주시장 권한대행 이태현 부시장, 경주시의회 최병준 의장, 이태식 동장 및 관내 기관단체장과 자생단체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었으며, 청년회에서는 정성스럽게 마련한 음식을 어르신들께 대접하고 동천동 풍물 및 스포츠댄스팀 공연, 예술단, 각설이, 초대가수 공연 등을 펼쳐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오후 동민화합노래자랑에는 예선을 통과한 12명의 참가자들이 자신들의 끼와 노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였고, 입상자에게는 드럼세탁기 등 푸짐한 상품이 시상되었다.

경로잔치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정성들인 음식을 맛있게 드시고 흥겨운 공연에 어깨춤으로 함께 하였으며 행사를 주관한 동천동 청년회와 부녀회 등 많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는 마음들을 몇 번씩이나 표현하면서 아주 흥겨운 경로잔치에 대단히 만족하는 등 동천동 경로잔치 및 동민화합 노래자랑은 경주시에서 제일 큰 동의 경로잔치에 걸맞게 많은 참여와 큰 행사로서 전 동민의 경로효친 마음을 새로이 한번 확인하는 자리가 되었다.
파일
다음글
“중부동 경로잔치 및 어르신 노래자랑 개최”
이전글
- 삼태봉 등산로 안내판 및 이정표 설치-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