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포읍, 교통사고 줄이기 거리 캠페인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7-04-06

교통사고 줄이기 거리 캠페인

감포읍사무소(읍장 최병윤)가 읍민들의 교통안전을 지키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감포읍사무소에서는 5일장을 맞은 지난 3일 오전 8시부터 1시간 여 동안 읍사무소 직원을 비롯하여 감포파출소 직원, 이장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등 지역단체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감포 공설시장 앞과 전촌삼거리에서 대대적인 교통사고 줄이기 거리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안전한 국제문화관광도시 경주, 함께 만들어요!”라는 슬로건아래 음주운전과 중앙선침범, 신호위반, 과속난폭운전, 무단횡단 금지를 외치고 현수막을 이용한 가두행진을 벌이며 교통사고 감소와 선진교통문화 확립을 위한 한 목소리를 냈다.

감포읍은 지난달 14일 ‘교통사고 줄이기 거리 캠페인’에 이어 지속적인 교통질서 캠페인을 전개함으로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감포 만들기에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새로 부임한 홍성우 감포파출소장은 “지역주민들의 안전을 위하여 거리 캠페인뿐만 아니라, 야간표시 부착 등 교통사고 줄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최병윤 감포읍장은 “이른시간 많은 지역단체 회원들과 직원들이 캠페인에 동참해주어 감사드리며, 봄 행락철을 맞아 시민들에게 교통안전사고 예방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감포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봄맞이 황리단길 일대 정비로 경주 이미지 제고에 앞장서
이전글
제5기 안강노인대학 입학식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