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해송,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7-12-11
< 동경주지역 생활 어려운 200가구에 김장김치 제공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도와 >

사랑의 김장나누기

감포읍 사회복지법인 해송(대표이사 정연훈)에서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2017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사회복지법인 해송은 동경주지역의 밑반찬서비스 가정을 중심으로 생활이 어려운 200가구에 정성스럽게 담근 김장김치를 제공하여 그들의 생활의욕을 고취시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금번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누키봉사대, 청정누리봉사단, 새마을부녀회, 생활개선회, 신협부녀회, 의용소방대, 농가주부모임, 자유총연맹, JCI 동경주 청년회의소, 감포제일교회, 양북제일교회 등 지역 내 많은 단체에서 동참하였으며,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통해 서로 협력하고 긍정적 유대관계 형성에 기여했다.

이번 행사로 담은 김장김치는 감포읍 지역에 거주하는 어려운 세대로 전달될 예정이다.

전연수 사회복지법인 해송 사무국장은 “김장나누기 행사에 참여해준 지역봉사단체와 행사 경지 전액을 매년 후원하고 있는 월성원자력본부에 감사드리고, 지역의 외로운 분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최병윤 감포읍장은 “지역을 위해 후원과 봉사를 아끼지 않으시는 월성원자력본부와 지역단체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어 달라.”라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추위 녹이는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거환경 개선
이전글
양북면 자비원과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사랑의 김장 담그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