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술년 새해 해맞이 명소 감포항에 아름다운 해가 뜨다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8-01-02
< 해맞이 떡국 등 음식 나눔으로 새해맞이 희망과 행운 선물 >

해맞이 떡국 등 음식 나눔

감포읍(읍장 최병윤)에서는 1일 감포읍 새마을협의회(회장 황종문)․부녀회(회장 임미련)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감포읍과 월성원전, 한국원전환경관리공단에서 후원하는 ‘2018 무술년 경주 감포 해맞이 행사’가 감포항 남방파제 일원에서 열렸다.

이번 해맞이 행사가 열린 감포항 남방파제 일원은 감포 앞바다를 매립하여 조성한 친수공간으로서, 주차장과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최근 해맞이 행사의 명소로 각광받는 곳이다.

감포읍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는 이날 해맞이 행사에서 떡국, 어묵, 커피 등 따뜻한 음식을 내방객에게 대접하고 주차관리에 적극 앞장서는 등 새해를 맞아 떠오르는 해와 함께 희망을 선물했고, 특별한 행사로 ‘행운을 잡아라’를 실시하여 당첨자 20명에게 금0.5돈 골든바를 지급하며 감포읍을 다시 찾고 싶은 추억과 행운이 가득한 장소로 자리매김하고자 애썼다.

감포읍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는 자체 회비와 후원금으로 이 행사를 5회째 계속하고 있다.

황종문, 임미련 회장은 “오늘 감포를 찾아주신 분들이 따뜻한 떡국과 함께 올 한해 새로운 희망과 각오를 가지고 귀가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최병윤 감포읍장은 “추운 날씨에 감포읍을 찾는 내방객들을 위해 따뜻한 떡국과 음식들을 나눠주신 감포읍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감포 송대말을 비롯한 감포 해변을 전국 제일의 해맞이 관광명소로 부각하여 더 많은 관광객들을 유치하도록 노력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강동면 발전과 화합을 위한 2017 종무식 열려
이전글
중부동을 위한 열정과 노고 격려, 2017년 종무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