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동읍, 2018년도 신년인사회로 화합의 자리 마련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8-01-08

신년인사회

외동읍사무소(읍장 임보혁)에서는 지난 4일 외동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외동로타리클럽(회장 홍선기)의 주관으로 무술년 새해를 맞아 새해인사와 덕담을 나누는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외동읍 신년인사회는 외동농협과 외동로타리클럽, 외동읍발전협의회, 외동라이온스클럽, 외동읍 체육회 등 5개 기관․단체들 중에서 1단체 주관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번 신년인사회에서는 도․시의원, 외동읍발전협의회 회장, 각급 기관단체장 및 자생단체장, 외동읍 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인사말씀과 떡 절단식, 건배제의 순서로 진행된 후 오찬으로 떡국과 다과를 나눠먹으면서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행사를 주관한 홍선기 외동로타리클럽 회장은 “희망찬 무술년의 새해를 맞이하여 외동읍이 경주의 중심이 되도록 각 단체 및 기업들이 화합하여 진취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임보혁 외동읍장은 “행사를 주관한 홍선기 외동로타리클럽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외동이 산업단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시점에서 모든 기관단체가 화합하여 외동읍을 으뜸가는 읍으로 만들어가기를 소망한다.”라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장상택 양남면 신임 면장, 경로당 방문 새해 인사 드려
이전글
건천읍 화합과 희망으로 새해를 열다, 신년교례회 성료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