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내면 관내 27개 경로당 전체에 820만원 상당 물품전달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07-04-12
< 지역출신 독지가 부모형제와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 경주시 산내면 출신으로 산내면민과 지역사회를 위하여 평소에도 궂은 일을 마다하지 않는 이득암(대일식육식당), 김정수(청하식육식당)씨가 산내면 소재 27개 전체 경로당에 각각 3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제공하여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이득암씨와 김정수씨는 산내면 출신으로 농사일과 식당을 경영하면서 경제적으로 크게 부유하게 살아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지역 어르신들을 위하여 뜻있는 일을 하자는 데 의견을 모으고 820만원을 산내면사무소에 위탁하기로 하였다.

이에 산내면사무소에서는 관내 소재한 27개 경로당 전체를 대상으로 30만원 범위 내에서 필요한 물품을 신청 받아서 TV, 청소기, 전축, 냉장고, 밥솥 등을 구입하고, 2007. 4. 11. 10:00 면사무소회의실에서 백태환 경주시의회의원, 손상규산내면장, 산내농협조합장, 관내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물품 전달식을 조촐하게 가졌다.

이번 경로당 물품지급으로 경로당을 이용하는 노인들의 이용률 증가가 기대되며, 특히 미등록 경로당에도 필요 물품이 골고루 전달되어 지역 어르신들의 칭찬이 자자하다. 이 소식을 전해들은 뜻있는 산내면들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존경하고 사랑하는 경로효친정신이 산내면 전역에 계속 이어 지기를 바라며, 기회가 된다면 자신들도 이러한 정신을 계속이어 가겠다고 입을 모았다.
파일
다음글
방범은 우리에게 맡겨주세요
이전글
『제15회 세계물의날』행사와 더불어 민·관이 함께한 환경정화활동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