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보건소 CS(고객만족)마인드 교육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1-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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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시보건소(소장 김미경)는 CS(Customer Satisfaction, 고객만족)마인드 및 친절서비스 교육을 보건소 보건교육장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7월 19일 실시했다. 보건소를 찾아오는 민원인 및 환자들이 보다 더 편안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CS(고객만족)마인드 교육은 21세기 보건서비스 이해, 보건소를 찾는 고객의 중요성 이해, 보건소를 찾는 고객에게 마음에서 시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 등에 대하여 전문교육기관인 “듀오 아카데미”를 통해서 직원들의 의식 혁신과 친절 마인드 정립에 중점을 두고 실시했다.

구체적인 교육 내용으로는 ▲고객 응대 표정 ▲고객 대응 인사법 ▲고객 대응 자세 ▲고객응대 화법 등 민원인에 대한 인사에서 자세까지 총체적인 매너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으로 교육을 받았다.

경주보건소 김미경 소장은 “이번 고객만족 마인드 및 친절교육을 통해 보건소를 찾는 민원인 및 환자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한편 친절봉사로 갈수록 다양해지는 시민의 욕구에 맞춰 친절로 거듭나는 보건소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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