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과 병행한 미용봉사’배움을 실천하는 학생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1-12-19

6.내남면미용봉사_01.jpg

내남면에 위치한 삼성생활예술고등학교(교장 김지은) 뷰티디자인과 학생들은 2011년 12월 17(토) 다문화가족을 초청하여 이·미용봉사를 하였다.
이번 봉사는 내남면다문화가족지원회의 위원으로 위촉된 삼성생활예술고등학교 김범조 행정실장의 주선으로 시행하게 되었으며 학생들은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며 커트, 퍼머, 염색 등 다양한 기술을 선 보였다.
또한 관광조리과의 학생들은 정성껏 마련한 롤 케익과 빵, 음료수 등을 대접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 나갔다.
삼성생활예술고등학교는 전국 각지에서 우수한 신입생이 몰려 들어 자격증 시대를 여는 특성화 전문계 고등학교로서의 입지를 구축하며, 최근에는 전국적인 대회에서 수상한 바 있다.
삼성생활예술고등학교 김지은 교장은 “학생들이 평소 연마한 재능으로 봉사활동을 하면서 자부심을 느끼낄뿐만 아니라 더 열성적이어서 보람을 느낀다.”며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하였다.
참석한 이민여성은 평소 거리가 멀고 바빠서 미용실 갈 시간이 없었는데 학생들이 최신 유행으로 염색과 퍼머를 해 주어서 너무 예쁘졌다며 고마움을 표시하였고, 다문화가족 지원위원회에서는 고생한 학생들에게 식사를 제공하며 격려하였다.
파일
다음글
다문화 가정에 따뜻한 사랑 실천
이전글
‘다문화가족지원위원회 회의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