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신경주역·경주중앙시장과 자매결연 체결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1-09-02
< - 지역경제 발전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 >

신경주역_자매결연.jpg

□ 코레일 신경주역(역장 방계원)은 2일 오전 10시 경주중앙시장 번영회(회장 정동식)와 경주시청 경제진흥과 상정담당 공무원 및 각계인사 약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경제 및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하여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하였다.

□ 코레일 신경주역은 경주중앙시장과의 협약체결에 따라 ‘전통시장 가는 날’로 지정되어 있는 매월 4번째 토요일은 물론 평일에도 직원들과 직원가족들이 전통재래시장을 많이 이용하도록 적극 권장할 예정이며, 앞으로 신경주역 새천년봉사단에서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각종 단체에 온누리 상품권을 구매하여 후원할 계획이다.
 
□ 아울러, 경주중앙시장 번영회는 이번 협약체결을 계기로 코레일에서 추진중인 GLORY운동을 통한 기차타기 활성화에 적극 참여하여 저탄소 녹색성장의 주도적 실천과 상호발전에 적극 협력하고, KTX열차의 홍보는 물론 경주중앙시장을 연계하는 관광상품 개발과 역 광장에서의 직거래장터 신설 등 상생 발전을 위하여 협의를 계속 이어가기로 하였다.

□ 방계원 신경주역장은 “이번 자매결연을 계기로 대형마트에 밀려 점차 침체되어가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러 넣을 수 있도록 신경주역 전 직원들은 물론 가족들이 월 1회이상 전통시장 방문을 적극 권장하겠다” 고 밝혔다.
파일
다음글
제4회 건강한 모유수유아 선발대회 개최
이전글
『헌혈 봉사로 이웃에 사랑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생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