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천동 경로孝잔치 한마당 ”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1-05-19

동천효잔치.jpg

동천동 청년회(회장 김동수)는 지난 주말 동천초등학교 강당에서 어르신 1,400여분을 모시고 정성껏 마련한 음식과 흥겨운 공연으로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를 성대히 개최하였다.

동천동 경로잔치는 매년 청년회에서 주관하고 관내 각 자생단체의 후원 및 봉사로 실시되어 왔다.

이날 잔치에는 최양식 경주시장, 이상효 도의회 의장, 김종학 동장, 박헌오∙최창식∙박귀룡 시의원 및 관내 자생단체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었다.

청년회에서는 정성스럽게 마련한 음식을 어르신들께 대접하고 동천동 풍물단 및 스포츠댄스 공연, 예술단, 각설이, 초대가수 공연 등을 펼쳐 하루종일 흥겨워하는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경로잔치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청년회에서 밤새 푹 고아낸 소머리곰탕 등 정성들인 음식을 맛있게 드시고 흥겨운 공연에 어깨춤으로 함께 하였으며 행사를 주관한 동천동 청년회와 통장협의회 등 많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는 마음들을 몇 번씩이나 표현하면서 아주 흥겨운 경로잔치에 대단히 만족하는 등 경주시에서 제일 큰 동의 경로잔치에 걸맞게 많은 참여와 큰 행사로서 전 동민의 경로효친과 주민화합을 다시한번 확인하는 자리가 되었다.
파일
이전글
서면향토회 무료 한방진료 활동
다음글
하나된 마음으로 사랑의 봉사활동 펼쳐!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