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동 정월대보름 행사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06-02-14
< 성동동 洞祭 행사 > 2006. 2. 12(일) 정월대보름날 0시에 성동동 北亭 제단(북문로 당수나무 앞)에서 성동동 개발자문위원회(위원장 최병창)에서 주관하여 병술년 한해동안 동민의 무사태평과 안녕을 기원하는 동제를 올렸다. 초헌에는 최병창, 아헌 이복석, 종헌은 강정덕 체육회장이 맡았으며 강봉종 시의원, 최정임 동장, 각 자생단체장과 주민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건하게 거행되었다.

동민화합 한마당 윷놀이 대회
병술년 정월대보름을 맞이하여 2. 12(일) 10시부터 17:00까지 성동새마을금고 5층 회의실에서 『제5회 정월대보름맞이 동민화합 한마당 윷놀이대회』를 개최하였다.
백상승 시장님, 강봉종 시의원, 최정임 성동동장, 각 기관단체, 자생단체장, 주민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동동 체육회(회장 강정덕)가 주관하여 자생단체 18개팀, 15개통 단체전, 개인전을 통하여 동민화합의 장을 가졌다.
참여한 주민들 모두가 웃으며 한마당이 되어 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가운데 개최된 대회는 윷놀이 우승팀 1, 2, 3위 및 장려상으로 4개 분야별 시상을 하였으며 자전거와 많은 경품으로 참석자들에게 추첨을 통하여 전달하는 등 모든 동민이 함께 할 수 있는 윷놀이 대회를 개최하여 병술년 새해를 맞이하여 성동동민이 다시 한 번 화합하는 계기가 되었다.
파일
이전글
- 정월대보름맞이 마을별 행사 열려 -
다음글
“따뜻한 사랑의 실천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