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문화원, 황남동에서‘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기원’퍼포먼스 진행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3-25

지난 20일 경주문화원에서 제7기 경주 인문학 강좌 수강생들과 함께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기원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경주문화원(문화원장 조철제)은 지난 20일 황남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서은숙) 대강당에서 제7기 경주 인문학 강좌 시작 전 수강생들과 함께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기원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이번 퍼포먼스에 참여한 수강생은 개최 도시 시민의 준비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유치 공감대를 확산하고 성숙한 시민의식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조철제 경주문화원장은 “자발적으로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기원 퍼포먼스에 참여해 주신 수강생분들께 감사드리며, 시민들의 유치 공감대 확산 및 성숙한 시민의식 향상을 위해 경주문화원에서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서은숙 황남동장은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해 솔선수범해 주신 경주문화원과 수강생분들께 감사드리며, 개최지 확정 시까지 많은 시민들이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홍보에 힘써달라”고 전했다.

한편 조철제 경주문화원장은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한 범시민추진위원회 정보공유분과위원장으로 대정부 및 유관기관을 상대로 유치 및 홍보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파일
다음글
국제로타리3630지구 6지역, 천북면 독거노인 가구 주거환경개선 실시
이전글
황성동, 황금대교 인근 봄맞이 환경정비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