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칠곡경북대병원, 산내면 의료봉사활동 전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8-04-16
< 어르신 250여명 대상으로 기본 건강검진 및 맞춤형 진료 서비스 제공 >

의료봉사활동

경주시 산내면(면장 이대우)에서는 13일 DGB대구은행과 칠곡경북대학교병원 의료진이 함께 산내면 주민자치센터를 방문해 ‘내고향사랑 의료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의료봉사 활동에는 DGB동행봉사단과 칠곡경북대학교병원 의료진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내면에 거주하는 어르신 250여명을 진료했다.

이날 어르신들은 DGB동행봉사단의 안내로 기본 건강검진을 받은 후 영상의학과, 가정의학과, 재활의학과 등 4개과 전문의로부터 맞춤형 진료를 받은 후 소정의 기념품 및 간식과 함께 건강관리를 받으며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다.

여민동 DGB대구은행 부행장은 진료를 받기 위해 오신 마을 어르신들과 대화를 나누며, “농촌 지역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도움이 되는 활동을 꾸준히 찾아 펼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시오 칠곡경북대학교 병원장은 “산내면에서 의료봉사활동을 펼칠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사랑 의료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치도록 하겠다.”라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했다.

이대우 산내면장은 “먼 곳까지 찾아와 어르신들을 진료해 준 의료진들과 이른 아침부터 봉사활동을 펼친 봉사단 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현곡면사무소, 법흥정사 찾아 사랑의 급식 자원봉사 펼쳐
이전글
황남동 한옥을 사랑하는 모임, 황리단길 등 관광명소 청결환경 조성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