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립도서관, 제11회 좋은 어린이책 전시회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1-09-26

4.시립도서관_좋은_어린이책_전시.jpg

『제11회 좋은 어린이책 전시회』가 9월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경주시립도서관 앞마당에서 열렸다.

어린이에게 좋은 책을 읽히고 어린이책 문화운동을 실천하는 “경주 동화 읽는 어른모임”(회장 오봉선)이 주최하고, 경주시립도서관(관장 박청애)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엄선된 좋은 어린이 책 200여권이 작가별, 연령대별로 전시되었다.

인물에 대한 책 특별전시 코너가 마련되어 어린이들에게 멘토가 되어 줄 인물에 관하여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책에 대한 친절한 설명과 책 읽어주기를 통하여 어린이들에게 책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여 주었다.

동극공연, 나의 꿈 적기,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린이 관람객에게 즐거운 하루를 선물하였다.
이 밖에도 “경주 동화 읽는 어른”의 지난 12년을 돌아보는 사진전과 회원들이 기증한 중고 어린이책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일일장터가 열렸다.

이 날 참석한 박청애 도서관장은 “책을 통해 만나는 즐거움을 어린이들과 함께 나누고, 좋은 책을 만날 수 있는 이런 자리가 어린이 독서습관의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며 행사를 격려하였다.
파일
다음글
2011년 독후감 및 책 읽는 가족 시상
이전글
가을맞이 ‘노인전문간호센터’야외 바비큐 파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생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