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면 찾아가는 갤러리 20개 공방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06-10-30
< 작품전시 및 판매행사 열어 > 경주시 내남면에 소재한 찾아가는 갤러리(참여 20개 공방 )가 28일 오후 6시 부지1리「목암공예」에서 개막행사를 갖고 다음달 4일까지 다채로운 공예품 전시 및 판매행사를 실시한다.

「손으로 만드는 사람들」(회장 서승암) 및「서남산 도예」(회장 조이하)주관으로 열리는 이날 개막행사에는 지역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길놀이, 사물놀이패, 대금연주, 가야금연주, 정현정 협연 등 다채로운 개막공연행사가 열렸다.

이조리 소재 금강공방(대표 최상기)을 비롯한 도예, 목공예 등 7개 공예가들이 이번 행사기간 동안 각자의 공방에서 작품 전시, 판매는 물론 체험행사를 실시한다.

또 용장리 전통된장을 비롯한 서남산 도예회원 12명이 삼능솔밭에서 작품전 및 판매행사를 실시하며 박달리 보리밥 공양 및 박달요(대표 정성환)에서는 판매대금 일부를 내남초등학교 장학기금 및 지역독거노인과 소년소녀가장 돕기를 실시할 방침이다.

이밖에도 다음달 3일에는 삼성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이 만든 빵과 과자 판매와 발이 편한 세상이란 주제로 발, 두피 맛사지를 실시하며 내남청년회에서는 용산마을회관에서 지역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판매하는 직판장을 개설한다.
파일
이전글
양남 하서연안소공원내 인어 조각상 설치
다음글
농 촌 사 랑 마 음 담 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