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안강읍 기관 .단체 신년 인사회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01-06

6.안강읍_기관_.단체_신년_인사회.jpg

임진년 새해를 맞아 2012년 1월 5일(수) 11시 안강청년회의소 사무실에서 안강청년회의소(회장 이상용) 주관으로 안강읍 기관 · 단체 신년 인사회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정수성 국회의원을 비롯한 경주시문화원장 손원조, 최학철 도의원, 이만우 경주시의회부의장, 이철우시의원, 김영춘 경주시청 시민생활국장, 이상락 안강읍장, 김은호 안강기업인협의회장, 박우동(주)풍산 수석부사장 및 안강읍 기관 · 단체장 등 150여명이 참석하여 임진년 새해 인사를 나누었으며 청년회의소 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떡국으로 오찬을 가졌다.

이상락 안강읍장은 인사말씀에 앞서 시정 홍보영상을 방영하여 2011년 주요 사업성과와 2012년 주요 시책 사업계획을 홍보하였다. 올해 확보된 안강읍 사업예산 138억여원을 조기에 집행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과 주요사업 및 산대리 LH공사 아파트 건립공사 재개, 검단일반사업단지 조성사업등 현안사업을 설명하고 지역발전을 위하여 열심히 일할 것을 다짐하였다.

이상용 안강청년회의소 회장은 인사말씀에서 2012년 임진년 한해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건승을 기원했다.
파일
다음글
(주) DAS 공조회 아름다운 나눔행사
이전글
황남동 새마을회 설맞이 이불 전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