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동, 경로 효 대잔치 열어 어르신 노고에 감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8-05-21
< 황성동 청년회 주최 3회째 맞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 기원 >

경로 효 대잔치

경주시 황성동에서는 20일 용황초등학교 대강당에서 관내 어르신 1천여명을 모신 가운데 ‘경로 효 대잔치’가 성대히 열렸다.

이날 ‘경로 효 대잔치’는 어르신들께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황성동 관내 17개 자생단체에서 주관하고, 황성동 청년회(회장 김추환)에서 주최하여 올해로 3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경로잔치에는 류영락 황성동장을 비롯하여 여러 기관단체장 및 자생단체장이 함께 참석하여 어르신들께 그동안 헌신해 오신 노고에 감사하고, 어르신들이 늘 건강하시고 활기찬 노년을 보내시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전했다.

또한 새마을부녀회 외 여러 자생단체와 회원들이 준비한 점심을 어르신들께 정성껏 대접하였으며, 황성동 주민자치센터 댄스팀과 색소폰 팀의 흥겨운 춤과 노래로 분위기를 띄웠고, 트로트 공연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어르신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류영락 황성동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르신 여러분을 모시고 큰 잔치를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역발전을 위해 수고하신 어르신들게 감사드린다.”라며, “아울러 이번 행사를 통해 잊혀져가는 경로효친사상을 계승·발전시켜 나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축하의 인사말을 전했다.
파일
다음글
불국사, 석가탄신일 기념 어려운 이웃에 후원
이전글
현곡면 토담식당, 지역 어르신 위한 훈훈한 인심 대접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